코골이를 관리하기 위해 다음 팁 사용

코골이를 관리하기 위해 다음 팁 사용

코골이를 관리하기 위해 다음 팁 사용

코를 고는 것은 짜증나고 답답하며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코를 골든, 코를 골든, 코를 고는 사람 옆에서 잠을 자든, 코 고는 것을 줄이는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코를 고는 것은 정말 짜증나게 들리고, 그것은 잠을 자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다행히도,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이 글에서는 코골이를 다루는 몇 가지 효과적인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코 고는 것을 멈추고 싶다면 무엇이 당신을 코를 골게 하는지 알아내도록 노력하라.

치료하지 않고 놔두면 밤마다 코를 고는 원인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의학적 문제가 있다.

코고는 소리가 더 심해질 수도 있다.

BMI를 적정 수준으로 유지하여 코골이를 줄이십시오.

체중이 코골이에 항상 큰 역할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목에 지방이 너무 많으면 기도에 부담을 주어 코골이의 원인이 된다.

몇 파운드를 찐 후에 코골이 상태가 더 나빠진다면, 코골이를 잃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콧구멍이 트이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막히거나 콧구멍이 수축되면 코를 골게 된다.

몸이 아프면 네티 항아리, 증기 샤워, 증기 마찰, 가습기 같은 것들을 사용하여 기도를 연다.

코막힘도 코골기와의 싸움에 좋은 투자다.

이것들은 코의 다리 위에 놓여져 있고, 비강을 억지로 열어서 여분의 공기가 흐르게 한다.

의사는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약물에 대한 정보를 줄 수 있다.

그들 중 몇몇은 당신의 코 고는 문제의 원인일지도 모른다.

진통제, 근육 이완제, 항히스타민제와 같은 처방은 근육을 이완시키고 기도에 제한을 줄 수 있다.

제한된 기로는 코골이의 원인이 된다.

코끝을 사용하는 것은 코골이를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이 스트립들은 밴드 에이드와 비슷하다.

하지만 그것들은 반창고와 같지 않다.

비강 스트립은 특별히 기도가 열린 상태를 유지하도록 설계되었다.

당신은 더 쉽게 숨을 쉴 수 있을 것이고, 그리고 다시 코 고는 것을 멈추게 될 것이다.

특히 목에 과도한 체중을 짊어지고 있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코를 더 골다.

과체중인 사람들의 풍선을 둘러싼 과도한 지방 조직은 이 상황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과체중이라면, 살을 빼는 것을 고려해보라.

너는 기분이 나아지고 좋아질 것이고, 잠도 더 잘 수 있을 거야.

유당불내증 진단을 받지 않았더라도 코골이의 흔한 가해자는 유제품이다.

유제품은 목과 코에서 모두 기도가 막힐 수 있는 과도한 점액을 생산한다.

매일 마시는 우유를 차로 대체해 보십시오.

그러면 코 고는 문제를 최소화할 수 있을 겁니다.

코골이를 돕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잠자는 자세를 바꾸는 것이다.

등에 업혀 자는 것이 코골이의 주요 원인이다.

목 조직과 근육이 이완되어 넘어진다.

옆으로 누워서 자면 코 고는 것을 예방할 수 있고, 그저 하룻밤 푹 쉬는 데만 집중할 수 있다.

코를 고는 것은 대처하기 어렵다.

듣는 것이 즐겁지 않고 당신과 다른 사람들이 잠을 잘 자지 못하게 한다.

좋은 소식은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들이 있다는 것이다.

이 기사의 조언으로, 당신은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여 코골이를 줄이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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