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훌륭한 조언으로 공황 발작에 작별 인사하기

이 훌륭한 조언으로 공황 발작에 작별 인사하기

이 훌륭한 조언으로 공황 발작에 작별 인사하기

많은 사람들이 공황 발작을 겪는다.

만약 당신이 이 그룹에 포함되어 있다면, 다음 기사를 읽고 당신이 경험하는 공황 공격을 어떻게 제어하는지에 대한 좋은 조언을 구하라.

모든 것이 분명하고 뒤에 있을 때, 여러분은 삶을 최대한으로 살기 시작하고 더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조언과 조언을 적용하면 공황 발작으로부터 영원히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공황감을 느끼는 즉시 음악을 듣고, 가사나 비트에 주의를 돌리게 하라.

조용한 곳으로 가서 편안한 음악을 틀고, 정말로 노래의 말을 들으려고 노력해라.

음악에 정신을 빼앗기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진정시키고 증상을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심리치료사가 있으면 공황발작을 겪을 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온라인에서 후기를 보면서 여러분과 가까운 전문의를 찾으십시오.

상담자나 다른 정신 건강 전문가와 대화하는 것은 공황 발작에 대처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너를 돕는 것이 그들의 일이다.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누군가가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전체적인 기분을 끌어올릴 수 있고 당신의 공황 발작은 덜 자주 일어날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시작되고 있다는 첫 번째 징후가 나타나면 즉시 다른 것에 주의를 기울이기 시작한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를 부를 수도 있고, 휴대폰으로 게임을 할 수도 있고, 신발 끈을 공부할 수도 있다.

그와 같은 간단한 업무는 당신이 공황상태에 빠지는 것을 멈추도록 도울 수 있다.

요점은 당신의 마음이 이러한 다른 것에 집중하지 못하고 동시에 전면적인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 때문에, 다른 것으로 정신을 산만하게 하는 한, 공격을 우회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공격을 받을 때 반복할 수 있는 진정제를 선택하십시오.

그것이 통과한다는 것을 이해하라.

네가 통제력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말해라.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은 당신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위안을 줄 수 있는 사람에게 말을 걸면 마음을 가라앉히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된다.

포옹은 엔돌핀을 분비하고 긴장을 풀어주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기도 하다.

터치는 당신을 안심시키고 보호받는 특별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당신의 호기심에 매우 강하게 집중하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공격 중에 빠르고 날카로운 숨을 들이마신다; 이것은 괜찮다.

더 중요한 것은 숨을 참은 다음 아주 천천히 내쉬는 것이다.

공황 발작에서 나오는 아드레날린을 이용해서 집을 청소하고 잡동사니를 없애라.

이렇게 하면 정력을 태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집 청소에도 도움이 되고, 시각적인 자극도 없앨 수 있을 것이다.

위 기사에서 알 수 있듯이 공황 발작을 줄이거나 예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다.

공황 발작으로부터 자유롭게 살 필요가 있다.

문제의 근원을 파악하고 공황 발작을 멈추려면 이 조언을 적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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