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을 돕기 위한 훌륭한 조언

요통을 돕기 위한 훌륭한 조언

요통을 돕기 위한 훌륭한 조언

요통과 부상은 꽤 흔한 문제다.

단순히 앉아있거나 들어올리는 것을 포함한 많은 활동들이 이러한 문제들을 일으킬 수 있다.

요통이 발생할 때 대처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요통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몇 가지 팁을 따를 수 있다.

밀린 약속은 빨리 받기 어려운 경우가 많고, 그 사이에 고생이 많을 것이다.

디스크가 파열된 많은 사람들에게 휴식을 위한 가장 편안한 위치는 무릎을 위로 구부린 뒤쪽에 있다.

이렇게 누우면 등에서부터 다리를 거쳐 내려가는 근육과 힘줄의 긴장이 줄어든다.

누워서 엉덩이와 다리를 90도 각도로 놓는다.

이 자세는 관절에서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없애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이 자세가 편하지 않으면 기분이 좋고 척추가 뒤틀리지 않는 자세를 선택한다.

등 근육을 하루 종일 늘여 느슨하고 이완시켜라.

신체 활동을 할 때 춤꾼처럼 몸을 비틀고 돌리지 마라.

무거운 것을 잘못 들거나 청소 같은 간단한 집안일을 할 때 잘못된 방향으로 비틀면 허리가 다칠 위험이 있다.

스포츠를 할 때는 척추에 미치는 영향을 의식하고, 등이 조여지거나 무리가 갈 때는 마음을 편하게 가져라.

자리에 앉아 있을 때도 항상 자세가 바르게 되어 있어야 한다.

격렬한 신체 활동이 허리 부상의 원인이라고 하는 것은 일반적인 오해다.

잘못된 자세와 같은 다른 요소들은 허리 근육을 손상시키고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

너무 멀리 떨어진 물건을 들어올리는 것은 흔히 게으름과 시간의 제약 때문이다.

사람들은 종종 지름길로 가고 매일 이렇게 한다.

물건을 집기 위해 기지개를 켜지 말고, 물건을 들기 전에 더 가까이 이동하십시오.

물건을 들어올리고 옮길 때는 등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천천히 움직인다.

유방축소는 임플란트처럼 흔한 주제가 아니다.

하지만 그것은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자주 필요하다.

매우 큰 유방은 등에 더 많은 부담을 주는 경향이 있고 그것은 많은 고통을 유발할 수 있다.

가슴 이식 수술을 받는 것은 등에 해로울 수 있다.

허리의 아랫부분은 대개 심한 요통의 주범이며 매년 엄청난 양의 사람들을 병원으로 보낸다.

매일 하고 다르게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허리 통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적절한 예방 조치를 반드시 지켜야 한다.

앞으로 허리 통증으로 고생할 수도 있다고 걱정한다면, 이를 예방할 방법을 찾는 것이 최선이다.

처방되거나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여러 가지 요통 약이 있다.

어떤 약을 복용할지 결정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때때로 당신이 필요한 것은 당신의 허리의 통증을 멈추기 위해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작은 양의 진통제를 먹는 것이다.

그러나 더 심한 경우에는 더 강력한 처방 진통제가 필요할 수 있다.

10파운드를 더 가지고 다니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더 많은 체중이 몸의 무게중심을 증가시킬 것이다.

특히 그 무게가 여러분의 가운데에 있다면 말이다.

허리는 더 많은 무게를 지탱해야 하고, 결국 아프게 될 것이다.

허리 수술은 당신의 고통을 덜어주는 방법으로 의사에게 추천될 수 있다.

수술은 고려하는 마지막 선택사항이어야 한다.

요통을 유발할 수 있는 특정한 조건과 부상에 대한 유일한 선택은 수술일 수 있다.

간단한 이완 기술은 누운 상태에서 몸이 헝겊 인형처럼 펄럭이게 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한 신체 부위를 선택하고 다음 신체 부위로 넘어가기 전에 천천히 그리고 의도적으로 몇 번 구부린다.

이것은 완전한 이완을 가져올 수 있고 방치된 근육의 기능을 개선할 수 있다.

요통이나 부상은 상당히 심각할 수 있다.

적절한 관리가 없다면 허리 부상은 당신의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영구적인 장애를 초래할 수 있다.

요통에서 회복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

만약 여러분이 허리가 아프다면, 그것을 치료하고 대처하는 다른 방법들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에서 받은 조언과 힌트는 요통을 예방하고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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