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찾은 팁으로 잠을 더 잘 자고 더 조용해지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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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코 고는 소리에 당황하면 좋은 소식은 어떻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조언을 구하려면 이 글을 읽어라.

코 고는 것을 줄이는 방법에 대한 많은 팁을 받게 될 것이고, 잠을 푹 자게 할 것이다.

수면 자세를 바꾸는 것은 코를 고는 것을 멈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중력이 머리를 아래로 밀어내 목구멍을 약간 닫게 하기 때문에 대부분 등을 대고 잠을 자면 코를 골게 된다.

목의 수면을 편하게 하고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옆으로 누워서 잠을 자라.

많은 사람들이 베개를 두세 개 받치고 잠을 자면서 일종의 앉은 자세로 잠을 잔다.

이렇게 하면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베개는 비강에 비침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고 대신 폐로 배출되는 것을 강제할 것이다.

이런 자세에서는 아예 코를 골지 말아야 한다.

코골이를 줄이기 위해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라.

체중이 항상 코골이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니지만 목 주위에 과다한 지방이 있으면 기도에 부담을 가중시켜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과체중이고 코를 골면, 당신은 살을 좀 빼고 싶을지도 모른다.

고개를 들고 자면서 코를 골다.

두껍고 단단한 베개는 머리와 목을 지탱해 준다.

많은 사람들은 두 개 이상의 베개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한다.

이것은 당신의 머리를 좀 더 자연적인 각도에 놓이게 하고, 이것은 당신의 코구멍을 통해 공기가 계속 흐르게 하고 코를 골게 하는 것을 감소시킨다.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처방약에 대해 의사와 함께 방문하십시오.

코골이를 유발하는 처방전이 있다.

예를 들어 수면제, 근육 이완제, 진통제, 항히스타민제는 기도를 제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기도의 제약은 코골이를 만드는 환경을 만든다.

코를 골면 술은 피해야 한다.

수면제, 항히스타민제, 신경안정제는 잠들기 전에 피하십시오.

이 약들은 기도를 위축시키고 코를 더 골게 하는 근육 이완제의 역할을 한다.

코골이에 문제가 있는 경우, 코골이가 원인일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약을 살펴보십시오.

어떤 약은 당신의 심낭을 건조시켜 당신의 목구멍이 부풀게 하고 기류를 방해할 것이다.

다른 것들은 여러분을 졸리게 하고 목 근육을 이완시키고 적절한 공기를 마시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매일 밤 침실에서 가습기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습기는 공기 중에 따뜻하고 촉촉한 증기를 지속적으로 공급한다.

촉촉한 공기를 들이마실 때 콧구멍과 목구멍, 기도 등이 촉촉해진다.

이것은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유제품은 유당불내증이 아니더라도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그 이유는 유제품이 가래가 쌓이는 원인이 되어 목과 코에 기도가 막히는 원인이 되기 때문이다.

따뜻한 우유를 자주 마시면 따뜻한 차를 대신하고 코골이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한다.

테니스공처럼 간단한 아이템으로 코골이를 최소화할 수 있다.

잠자기 전에 등허리가 작은 곳에서 잠옷에 테니스 공을 꽂거나 매어 놓으십시오.

잠을 자다가 공이 등에 얹혀지는 것을 느끼면서 결국 옆구리를 틀게 된다.

한쪽 옆구리에서 잠을 자면 코골이를 급격히 줄일 수 있다.

조절식 침대는 코골이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도구다.

보다 나은 수직 방향을 허용함으로써 조절 가능한 침대가 차이를 만든다.

코고는 소리가 줄어드는 동안 기도는 더 열려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코골이로 고통 받는다면, 당신은 단지 치과의사를 방문하기만 하면 될 것이다.

그가 너를 위해 주둥이를 만드는 것은 쉽다.

자기 전에 입 보호대를 착용한다.

그것은 당신이 자는 동안 목의 조직이 무너지지 않도록 턱을 약간 앞으로 당길 것이다.

이렇게 하면 코 고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입을 벌리고 자면 코고는 소리가 입으로 숨을 들이쉬고 목구멍으로 내려가기 때문에 코고는 것을 부추긴다.

코로 숨을 쉬면 공기가 목구멍을 완전히 우회한다.

턱끈이나 구강 실란트를 사용하여 구강 호흡을 제거한다.

이 제품들은 여러분이 잠을 잘 때 입을 다물도록 도와준다.

지역 약사에게 이 장치들을 보여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위의 충고를 읽고 나면 다른 사람들과 같은 방에서 잠을 자는 것에 대한 걱정을 덜었으면 한다.

학습한 내용을 사용하여 개선 사항을 확인하고, 여기에서 정보를 사용할 경우 계속 개선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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