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번한 공황 발작을 위한 치료법

빈번한 공황 발작을 위한 치료법

빈번한 공황 발작을 위한 치료법

그는 공황 발작을 다루기 어려울 수 있다.

이런 상태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훨씬 더 힘든 삶을 살고 있고, 어쩌면 그들은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인상을 받을지도 모른다.

그것은 사실과 거리가 멀다.

이 기사에서는 공황 발작에 대해 알아야 할 것과 공황 발작에 대해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해 논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겪고 있다면, 여러분의 호흡을 조절하는데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호흡을 조절할 수 있다면 공격 강도를 낮출 수 있다.

숨을 깊이 들이쉬면 마치 뱃속으로 숨을 들이쉬는 것처럼, 다시 자제력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은 의사나 상담사와 같은 전문가와 대화하는 것이다.

이들은 도움을 줄 줄 아는 고도로 훈련된 전문가들이다.

갈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면 훨씬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상담원이 있는 것만으로도 공황 발작 빈도를 낮출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온다는 것을 아는 순간, 정신을 집중하지 마십시오.

손가락을 세고 자신에게 재검표하거나 번호판 번호를 읽는 것과 같은 간단한 것일지라도.

음악에 집중하고, 노래도 부르고, 집안일도 좀 해.

공황상태에 빠진 감정에서 당신의 초점을 뗄 수 있는 활동을 찾을 때까지 몇 가지 활동을 시도하라.

이것은 시작되기 전에 큰 공황 발작을 끝낼 수 있을지도 모르므로 조금 더 일찍 안심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많은 사람들이 저지르는 실수는 그 에피소드가 그들의 전신을 차지하게 하는 것이다.

공황 발작이 정면으로 맞서 싸우지 말고 제 역할을 하도록 하라.

당신이 겪고 있는 육체적 감정이 당신을 통해서가 아니라 당신을 지나치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심호흡을 사용하여 마음을 진정시키고 산만히 하라.

숨을 고르고 천천히 들이마시고 내쉬어라.

그렇게 하면 침착함을 유지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조금만 있으면 흥분이 가라앉고 몸이 이완될 것이다.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할 때, 누군가에게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들을 안심시키는 것은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것이다.

때로는 의사가 공황 발작을 물리치려고 할 때 시키는 대로 포옹을 한다.

다른 사람을 포옹하고 위로하는 것은 당신을 진정시키고 안심시키는 동시에 안전감을 줄 수 있다.

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시간을 잡아두면 잃어버린 시간을 되찾을 수 있다.

이를 닦거나 샤워를 하는 데까지 얼마나 걸리는지 생각해 보라.

각 작업이 소요될 시간을 예측하여 일정에 맞춰 계산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하루하루가 무엇을 포함할지 알 수 있고, 그 일이 일어나기 전에 미리 대비할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을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꽤 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에게 맞는 전략을 찾기 전에 몇 가지 다른 전략을 시도할 필요가 있을 것이지만, 그렇게 함으로써 성취하는 평화를 즐길 것이다.

필요한 경우 의사의 도움을 받아 더 많은 리소스를 찾아보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