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시대로 마케팅 전환

모바일 시대로 마케팅 전환

모바일 시대로 마케팅 전환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서비스와 제품을 더 넓고 발전되지 않은 청중들에게 소개한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태블릿, 전화기 등과 같은 종류의 모바일 기기를 소유하고 있다.

무의미한 메시지로 고객들을 괴롭히지 마라.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 흥미로운 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무작위나 쓸모없는 문자를 보내기 시작하는 마케팅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의뢰인의 친구가 아니므로, 그들에게 보내는 어떤 메시지라도 정확하게 전달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에 적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 때 메시지를 쉽게 이해하고 요약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이 확실히 메시지를 흡수할 수 있도록 메시지를 빨리 전달하십시오.

사명선언을 만드는 것은 소셜 모바일 마케팅에 집중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원칙을 지키고 사명선언을 따르라.

모바일 마케팅의 청중은 매우 불안정할 수 있다.

통제할 수 없는 영향 때문에 고객 기반에 변화가 발생할 수 있다.

모바일은 여전히 진화하는 시장이기 때문에 기술 트렌드는 시장을 다소 빠르게 변화시킬 수 있다.

이것을 알고 그것을 설명하시오.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캠페인이 성공적이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캠페인의 수명은 판매량보다 성공 여부를 더 잘 보여주는 지표가 될 것이다.

새로운 캠페인을 구축하기 위한 장기간의 성공적인 캠페인의 공식에 따르십시오.

당신이 누군가에게 전화를 하거나 문자를 보낼 때, 그것을 개인화 하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전화의 끝에 있는 그 사람을 존중한다.

이 점을 명심해라.

거의 모든 사람들이 무료 앱을 제공한다는 생각에 익숙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비즈니스 요구에 맞는 앱을 개발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이해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과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노력의 결과에 맞는 응용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

앱을 설계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벌일 때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서는 교차 플랫폼 호환성이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의 캠페인이 모든 인기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 효과가 없다면, 당신은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많은 고객을 잃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모바일 앱을 개발하려고 한다면, 사용하기 쉽고 당신의 사업과 관련이 있는 앱을 만드세요.

잠재 고객들은 유용한 목적이나 흥미로운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 정크 앱에 쓸모가 없다.

검색 엔진에 맞게 모바일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것은 모바일 마케팅 시도를 향상시키는 훌륭한 방법이다.

휴대폰으로 이루어지는 대부분의 검색은 구글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구글을 좋은 출발점으로 삼아라.

모바일 사이트 홈페이지에서 A/B 테스트 프로세스를 활용하십시오.

테스트는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모바일 세계에 필수적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므로 당신은 당신의 모바일 사이트에서 무엇이 잘못 작동하는지 이해한다.

여러분이 만든 두 시험 페이지 중 더 좋은 것은, 여러분이 아무리 다른 시험 페이지에 감정적으로 투자하더라도, 여러분의 최종 선택이 되어야 한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최상의 랜딩 페이지를 선택할 수 있다.

위치에 대한 민감성이 모바일 마케팅을 차별화하는 요인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다른 형태의 마케팅과는 달리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다.

그러한 능력 때문에, 전례 없는 위치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기회가 있다.

이것이 귀사에 어떤 의미인지, 그리고 성공적인 위치 인식 전략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의 좋은 점은 시장이 항상 성장하고 있다는 것이다.

머지 않아 대부분의 사람들은 휴대폰을 갖게 될 것이고, 모바일 마케팅은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매우 수익성 있는 방법이 될 것이다.

이러한 모바일 마케팅 팁을 이용함으로써, 하늘이 한계다.

이제 이 청중들을 연결하고 경쟁에서 한 발 앞서서 이전보다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야 할 때 입니다.

해피 마케팅!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