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 없이 사는 법 배우기

걱정 없이 사는 법 배우기

걱정 없이 사는 법 배우기

불안을 다루는 것은 상당히 걱정스러운 일일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인생을 마음껏 사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한때 사랑했던 것들을 하지 못하게 할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하루를 어떻게 살아가는지 지시하는 불안감에 지쳤다면, 그것을 막기 위해 몇 가지 방법들을 계속 읽으세요.

음악을 듣는 것은 불안감에 대처하는 좋은 방법이다.

불안해지기 시작하면 좋아하는 노래를 틀어봐.

음악의 각 음에 집중하라.

머지않아, 너의 불안은 오래도록 잊혀질 것이다.

바쁜 마음으로 걱정을 덜 할 것이다.

일상의 목표를 설정해 보십시오.

오늘까지 이루어야 할 정해진 목표가 있을 때, 당신의 초점은 오로지 그 목표에만 머물러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부정적인 생각을 하는 것을 방해하는데, 이것은 보통 불안 공격의 원인이다.

걱정을 최소화하는 좋은 방법은 끊임없이 바쁘게 지내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뇌를 산만하게 할 어떤 것이 없다면, 당신은 바꿀 수 없는 것들에 대해 초조해 하는 경향이 있고 이것은 당신의 불안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

집안 청소처럼 생산적이고 간단한 일을 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일기를 쓰기 시작하다.

일부 개인들은 그것들을 풀어줄 실행 가능한 방법이 없이 그들의 마음속에 쌓인 스트레스 받는 생각들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이 모든 것들을 일기로 만들 수 있을 때, 당신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더 명확하게 생각할 수 있다.

이것은 항상 과거와 미래를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효과가 있다.

스트레스의 효과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되도록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잠을 빼앗기는 것은 멘타뿐만 아니라 신체적인 문제를 일으킬 것이며 불안감을 통제하려는 당신의 노력에 대항하여 일할 것이다.

모든 어른들은 매일 밤 7~8시간의 권장된 수면을 취해야 하며, 특히 불안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은 더욱 그러하다.

목표를 세우고 더 열심히 노력해서 그곳에 가도록 해.

이것은 또한 집중력을 높이고 부정적인 생각이나 불안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대신 좀 더 건설적인 생각과 목표에 정신을 집중하도록 하라.

현재에 머무르도록 노력하라.

불안한 사람들은 과거나 미래를 지나치게 중시하고, 현재의 기쁨을 놓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당신을 걱정하게 하고 압도하게 할 것이고 그것은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지금 이 순간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만 집중함으로써 불안을 최소한으로 유지하고, 다른 것에 대한 생각은 보류하라.

무엇이 불안감을 촉발시키고 있는지 생각함으로써 당신의 불안을 통제하라.

예를 들어, 직장에서 더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가? 이 경우 다른 영역 또는 작업에 재할당하도록 시도하십시오.

불안의 원인을 알게 되면 그것을 없애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게 된다.

이제 불안과 싸우는 몇 가지 기술로 무장했으므로, 당신은 당신의 삶에 대한 그것의 통제력을 깨뜨릴 수 있다.

네가 지나온 것을 이용해서 네가 일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도와라.

시간이 흐르면, 여러분의 걱정을 조절하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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